250*250
250*250
728x90

 

중1영어듣기 쉬운영어 듣기평가 기초영어 Step by Step2.mp4

 

 

0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02

1. 다음을 듣고, 그림과 일치하는 설명을 고르세요.

 

There is a ball in the desk. 책상 안에 공이 하나 있습니다.

There is a ball under the desk. 책상 밑에 공이 하나 있습니다.

There is a ball on the desk. 책상 위에 공이 하나 있습니다.

2. 다음 대화를 듣고, 남자가 좋아하는 과목을 그림에서 고르세요.

 

W : I like math. 나는 수학을 좋아해.

It's easy and interesting. 그것은 쉽고 재미있어.

Do you like it, too? 너도 그것을 좋아하니?

M : No, I don't. 아니, 싫어해.

W : Then, what do you like? 그럼 너는 무슨 과목을 좋아하니?

M : I like science. 나는 과학을 좋아해.

3. 다음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이 오후에 할 일을 그림에서 고르세요.

 

W : Let's go to the movies this afternoon. 우리 오후에 영화 보러 가자.

M : Oh, I don't like movies. , 나는 영화를 좋아하지 않아.

I like the mountains. 나는 산을 좋아해.

W : OK. Let's go to the mountains. 좋아. 우리 산으로 가자.

 

4. 다음 대화를 듣고, 내용과 일치하는 그림을 고르세요.

 

M : Mom, I want to go outside and ride a bicycle. 엄마, 나가서 자전거 타고 싶어요.

W : How's the weather? 날씨가 어떠니? Is it raining outside? 밖에 비가 오니?

M : No, it isn't. 아니오, 그렇지 않아요. It's fine. 날씨가 좋아요.

 

5. 다음은 세호의 하루 일과에 대한 소개입니다. 세호가 점심을 먹는 시간을 고르세요.

M : I get up at 6 : 30. 나는 630분에 일어납니다.

I have breakfast at 7 : 30. 나는 730분에 아침을 먹습니다.

After breakfast I go to school. 아침을 먹은 후 나는 학교에 갑니다.

I have four classes in the morning and two classes in the afternoon. 나는 오전에 수업을 4시간 받은 후 오후에 2시간 더 수업을 합니다. At 12 : 50 I have lunch. 나는 1250분에 점심을 먹습니다.

I go home at 4 : 00. 나는 4시에 집에 옵니다.

 

6. 다음 대화를 듣고, 두 사람이 만나게 될 요일을 고르세요.

W : Will you come to my house on Friday? 너 금요일에 우리 집에 오겠니?

M : Why? ?

W : So you can meet my uncle. 그러면 우리 삼촌을 만날 수 있어.

He came back from England. 그는 영국에서 돌아오셨어.

M : I'm sorry, I can't. 미안하지만, 나는 갈 수 없어.

How about on Sunday? 일요일은 어떠니?

W : OK. See you then. 좋아. 그 때 보자.

 

7. 다음대화를 듣고, 여자가 인형을 사려는 이유를 고르세요.

W : Do you have dolls? 인형 있습니까?

M : Yes, we have many dolls. , 우리는 인형이 많아요.

W : I need a pretty doll for my friend. 나는 나의 친구에게 줄 예쁜 인형이 필요해요.

M : Here is a nice one. 여기에 좋은 것이 있어요.

W : Oh! It's very pretty. ! 아주 예쁘군요.

8. 다음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소로 알맞은 것을 고르세요.

M : Mom, is breakfast ready? 엄마, 아침식사 다 되었어요?

W : Sure. 물론이지.

Here is some toast. 여기 토스트가 좀 있단다.

Do you want some juice? 쥬스를 좀 줄까?

M : No, I want some milk. 아니요, 우유 좀 주세요.

 

9. 다음 대화를 듣고, Tom의 상태를 바르게 나타낸 것을 고르세요.

W : Tom, please come in and sit down. , 들어와서 앉으렴.

M : Oh, thank you. , 고맙습니다.

W : Do you want some cookies? 쿠키를 좀 먹을래?

M : No, thank you. 고맙지만 사양하겠어요. I'm full. 저는 배가 불러요.

 

10. 다음 대화를 듣고, 남자가 지불해야 할 금액을 고르세요.

W : May I help you? 도와드릴까요?

M : Yes. I want some oranges. , 나는 오렌지를 좀 사려고 해요.

How much is an orange? 오렌지 하나 얼마예요?

W : 300 won. 300원입니다.

How many do you want? 몇 개를 드릴까요?

M : Five. 다섯 개 주세요.

 

11. 다음대화를 듣고, Tony가 일요일에 하지 않는 것을 고르세요.

W : What do you do on Sundays, Tony? 일요일에 뭐 하니, 토니?

M : I do my homework in the morning, and watch TV in the afternoon. 나는 아침에 숙제를 하고, 오후에는 TV를 봐.

 

12. 다음을 듣고, 여자가 설명하고 있는 장소를 고르세요.

W : It is a place for sick people. 이것은 아픈 사람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We can see doctors and nurses there. 우리는 거기서 의사와 간호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They help sick people. 그들은 아픈 사람들을 도와줍니다.

 

13. 다음 대화를 듣고, Kevin이 전화를 건 목적이 무엇인지 고르세요.

M : Hello. 안녕.

W : Hi, Kevin. What's up? 안녕 케빈. 무슨 일 있니?

M : Today is my birthday. 오늘은 나의 생일이야. Will you come to my house? 우리 집에 올래?

W : OK. Thanks. 좋아. 고마워.

 

14. 다음을 듣고, 우리 나라의 어떤 계절에 대한 설명인지 고르세요.

W : In this season the sky is high and blue. 이 계절에는 하늘이 높고 푸릅니다.

The leaves turn yellow and brown. 나뭇잎들이 노란색이나 갈색으로 변합니다.

It's cool and pleasant, so we can read many books. 날씨가 선선하고 쾌적해서 우리는 많은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15. 다음을 듣고, 들려주는 내용과 다른 것을 고르세요.

M : My name is Kim In-ho. 나의 이름은 김인호입니다. I live in Seoul. 나는 서울에 삽니다.

I am thirteen years old. 나는 13살입니다.

My father is a doctor. 나의 아버지는 의사입니다.

My mother is a teacher. 나의 어머니는 선생님입니다.

I have grandparents, but they live in the country. 나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계시지만, 그분들은 시골에서 삽니다.

16. 다음을 듣고, 대화가 어색한 것을 고르세요.

M : Where are you from? 너는 어디 출신이니?

W : I am in the kitchen. 나는 부엌에 있어.

M : How do you do? 처음 뵙겠습니다.

W : How do you do? 저도 처음 뵙겠습니다.

M : Thanks a lot. 대단히 감사합니다.

W : You're welcome. 천만에요.

 

17. 다음 대화를 듣고, 남자의 마지막 말에 이어질 여자의 응답을 고르세요.

M : Do you get up early? 너는 일찍 일어나니?

W : Yes, I do. 그래.

M : What time do you get up? 몇 시에 일어나니?

W : ___________________.

At 7:00 On Monday 8 hour

 

18. 다음 대화를 듣고, 남자의 마지막 말에 이어질 여자의 응답을 고르세요.

W : What sports do you like? 너는 무슨 스포츠를 좋아하니?

M : I like baseball. 나는 야구를 좋아해. How about you? 너는 어때?

W : _______________________.

Oh, I see. , 알겠다.

Yes, I do. 그래.

I like swimming. 나는 수영을 좋아해.

 

19. 다음 대화를 듣고, 남자의 마지막 말에 대한 여자의 응답을 고르세요.

M : Do you like soccer? 너는 축구를 좋아하니?

W : No, my brother likes it. 아니야, 나의 형이 그것을 좋아해. I like badminton. 나는 배드민턴을 좋아해.

M : Can you play well? 너 잘 치니?

W : Yes, I can. 그래.

M : Let's play together this afternoon. 오늘 오후에 함께 치자.

W : __________________________.

By bus. Sounds good.

Nice to meet you.

 

20. 다음 대화를 듣고, 무엇에 관한 내용인지 고르세요.

W : Hello, Bill. 안녕 빌.

M : Hi, Jane. 안녕, 제인. How are you today? 어떻게 지내니?

W : Fine. And you? 잘 지내. 너는?

M : I'm fine, too. Thanks. 나도 잘 지내. 고마워. How is your brother? 너의 오빠는 어때?

W : He's fine, too. 그도 잘 지내.

250*250
250*250
Posted by 최 샘
,